아산충무병원 달빛소아청소년과는 2025년 2월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김수천 과장을 새롭게 영입하였습니다.
아산충무병원이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2024년도 응급의료기관 평가'에서 충청남도 종합 1위를 달성하며 A등급을 획득했습니다.
아산충무병원 응급의료센터는 10명의 응급의학 전문의가 365일 24시간지역 주민의 건강을 지키고 있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응급의료 시스템을 구축하여, 지역 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아산충무병원은 의료 공백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응급의료센터 운영을 위해 2024년, 6인의 응급의학과 전문의를 영입하여, 더욱 강화된 응급의료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아산충무병원이 국내 유일 보건복지부 지정 심장전문병원인 부천세종병원과 협약을 맺고 심혈관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지난 12월 10일, 모종캐슬 어린이집 어린이들이 아산충무병원을 방문하여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42명의 어린이들과 11명의 선생님들은 손 씻기, 이 닦기, 심폐소생술 등 다양한 체험 활동에 참여하며 건강의 중요성을 배우고, 병원에 대한 친근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산충무병원 소아청소년과는 2024년,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이동협 과장을 새롭게 영입하였습니다. 특히, 아산충무병원은 달빛어린이병원 운영을 통해 야간 및 휴일 소아 경증 환자 진료 공백 해소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주제로 건강강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8월 28일과 11월 22일에 각각 진행된 비뇨의학과 서준규 교수와 내분비내과 한정희 과장의 건강강좌는 장년층에게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했습니다.